요즘 혁신이 예전보다 덜 체감되는 이유...jpg 작성자흥미돋는글| 작성시간26.05.27|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구운가지덮밥 작성시간26.05.27 와 진짜 읽어보니까 기차 처음깔렸을때 기분이 어땠을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5.27 와 그럼 혁신이란것도 변화율 0에 수렴해가고 있는건가? 개흥미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꽁딱 작성시간26.05.27 20점이 70점 되는게 90점이 100점되는 것 보다 쉬우니까 같은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y jude 작성시간26.05.27 이런 글 좋아 너무 재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00년의행복 작성시간26.05.27 너무 흥미롭다 ㅋㅋ 맞아 ㅋㅋ 스마트폰도 쓰면서 예전엔 000도 안되었는데 ㅋㅋ 하면서 쓰거든?요즘애들은 이게 당연한걸테니깐 혁신이란 생각은 안하겠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막순이네 작성시간26.05.27 아 ㅇㅋㅇㅋ 이제 어디로든문 나올 차례인거지?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ㅜㅜ 작성시간26.06.20 와 흥미롭고 재밋어 ㅡ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