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LH국민임대 당첨된 방이 마음에 안들어 세번째 바꾼사람.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5.27|조회수203,224 목록 댓글 446

출처: https://theqoo.net/hot/4219017170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제목만 보고 진상인가 했는데 사진 보고 숙연해짐



임대주택이라고 막쓰고 나간듯
청소랑 환기를 아예 안한집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냉장고엔 | 작성시간 26.06.06 미쳒나
  • 작성자먀먀옹먕먕뭬야옹 | 작성시간 26.06.06 곰팡이는 부실공사 영향도 큼.. 환기 잠깐이라도 매일하고 계절바뀔때마다 곰팡이 닦고 관리하는데도 엄청 생겨
  • 작성자호도리 | 작성시간 26.06.07 으....
  • 작성자플랑플 | 작성시간 26.06.07 근데 LH문제라고만 볼수없는게 저기좀수급자분들이나 정신적으로아픈분들도 많이사는데 환기도안하고 집관리를 안하더라 물론 부실공사도 소수있겠지만
  • 작성자로토토베베 | 작성시간 26.06.07 ...너무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