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쿵철이 작성시간 26.05.27 흑인들 세워두고 싶네...한국의 땡뵽 견뎌보라고ㅋㅋㅋㅋ그담에 유난이라고 함 말해봐라
-
작성자영블러드 작성시간 26.05.27 이 햇빛가리개랑 바닥에 붙인 신호등 아이디어 내고 실행한 사람들 진짜 상줘야 됨.. 너무너무 유용함
-
작성자병아리두목님 작성시간 26.05.27 옹기종기 햇빛피해서 모여있는 인간들 귀여움 ㅠㅠ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영차영차하는겁니다영차고나발이고 작성시간 26.05.27 사람들 펭귄마냥 옹기종기 모여있던데 귀엽더라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댕댕처돌이 작성시간 26.06.03 겨울에 버스정류장 의자 엉뜨랑 무선충전기 달린것도 배워가라 새끠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