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일본인이 한국에서 햇빛 가림막을 보고 올린 스레드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5.27|조회수111,614 목록 댓글 3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1888066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쿵철이 | 작성시간 26.05.27 흑인들 세워두고 싶네...한국의 땡뵽 견뎌보라고ㅋㅋㅋㅋ그담에 유난이라고 함 말해봐라
  • 작성자영블러드 | 작성시간 26.05.27 이 햇빛가리개랑 바닥에 붙인 신호등 아이디어 내고 실행한 사람들 진짜 상줘야 됨.. 너무너무 유용함
  • 작성자병아리두목님 | 작성시간 26.05.27 옹기종기 햇빛피해서 모여있는 인간들 귀여움 ㅠㅠ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영차영차하는겁니다영차고나발이고 | 작성시간 26.05.27 사람들 펭귄마냥 옹기종기 모여있던데 귀엽더라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댕댕처돌이 | 작성시간 26.06.03 겨울에 버스정류장 의자 엉뜨랑 무선충전기 달린것도 배워가라 새끠들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