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아비' 억울한 누명 썼던 '임석만' 역 백승환…"피해자·유가족 위로되길" 작성자날라리야니가| 작성시간26.05.27|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다니가나지 작성시간26.05.27 하..정말 저 세월은 무엇으로도 보상받을 수 없는거잖아 .. 너무 고생하셨음.... 저 배우 연기도 좋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석적 작성시간26.05.27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hantom0308 작성시간26.05.27 나 진짜 눈물났어.. 석만이 너무 불쌍하고 안타까워 근데 이게 실화라는 거잖아 하...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쳐따리링 작성시간26.05.27 진짜 지나간 세월을 뭘로 보상해... 경찰이며 검사며 벌받아라 정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작법 작성시간26.05.27 속상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로롱방구뿌 작성시간26.05.27 22세 꽃다운 청춘에.. 하.. 저 세월을 어떡할까…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폰여시 작성시간26.05.27 20년 복역........... 아 정말 저 세월을 어떻게 보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5.27 너무너무 슬펐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창비프머쉬룸 작성시간26.05.27 ㅠㅠ 진짜 얼마나 억울하실까 제 3자인 나도 분통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LL(넬) 작성시간26.05.27 눈물난다 지금 다 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rens 작성시간26.05.28 석만이 너무 불쌍했어...... 너무 슬프고 괴로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맘속일선발양햄 작성시간26.05.28 마지막에 사법부를 대신해서 사과한다고 했을때 너무 슬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대가 싫어요 작성시간26.05.28 눈물났어 진짜 세월 어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보상해주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 지나가리라 작성시간26.05.28 막화에서 개같이 욺ㅠㅠㅠㅠ 진짜 너무 대단하신분이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긍정이다 작성시간26.05.29 ㅠㅠㅠ시 허수아비다보고왔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상해씨팬 작성시간26.05.29 진짜 너무빡치고 슬프고 힘들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행구이 작성시간26.06.14 너무 슬퍼 ㅆ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