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108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5.28 탄중이야... 이런 분들 탄중고리 끊으려면 위고비 마운자로 같은 혈당조절로 개발하다 만든 약 계열이 가장 효과적인거 같음....
-
작성시간 26.06.01 흰쌀밥은 그냥 케이크지 너무 맛있어
-
작성시간 26.06.03 이과분들 탄수화물 혈당 안오르는 뭐 좀 개발해주라ㅠ
-
작성시간 26.06.03 흑흑 탄수안먹음 너무 예민해진다구
-
작성시간 26.06.06 밥을 안먹으면 힘이 안나 ㄹㅇ 운동도 밥먹고 나서 할수있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