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트위터에서 최고의 콜라보 소리 듣는 키움X춘배와 친구들 작성자푸르푸르츄| 작성시간26.05.27|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압도영하라 작성시간26.05.27 진짜 너무 귀엽고 진짜 애정느껴져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ㅇㅇㅇㅇㅅㅇ 작성시간26.05.27 너무 부럽고 영철이 ㄱ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규장 작성시간26.05.28 진짜 너무너무너무 부러워요 영철공주 맨날 성의있게 트위터 올려주는거 개큰감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띠자이언츠 작성시간26.05.28 영철 보유구단 너무 부러움 우리 누루도 좋아해줘서 고마워 영철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게맏다니 작성시간26.05.28 원래 야구 안보셨던 것 같은데 아직까지도 야구있는 날마다 챙겨보시고 경기리뷰하듯이 그림올려주시고 소통해주시고.. 너무 대단하고 감사하고 그래.. 1회성 콜라보로 끝날수도있는건데 찐팬 돼주신게 진짜 감동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한주김두주 작성시간26.05.28 나 진짜 엘지골수팬인데 영철바라기라서 잠시 팀갈1초 고민했었어 저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마 작성시간26.05.28 부러워.. 그저 부럽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성라이온즈 장찬희 작성시간26.05.28 진짜 콜라보중에 제일부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야소취 작성시간26.05.28 진짜 너무 부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잔정이많은여시 작성시간26.06.05 영철이죽을때까지응원하고사랑하고한몸으로간주할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