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592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06 그럼 과자도 먹으면 안됨 과자가 봉지 안에서 부스럭거리면서 미세플라스틱 엄청 만듬
-
작성시간 26.06.06 이미 그냥 썼는데..
-
작성시간 26.06.07 근데 화장품 회사들도 저런 공병 직접 만들진 않고 발주한 제품에다가 내용물을 담을텐데, 일일이 다 세척하진 않을 것 같음
-
작성시간 26.06.07 공장들도 공병에 그냥 담아서 판매할거 같은데...
-
작성시간 26.06.10 헐 항상 그냥 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