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흥미돋]다이소 공병 씻지도 않고 쓰는사람 없지??

작성시간26.05.27|조회수256,264 목록 댓글 592

출처: 여성시대 ILLHYHL


https://x.com/ttubeok_404/status/2058801314285629566













펌프까지 세척..? 난 모르는 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592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26.06.06 그럼 과자도 먹으면 안됨 과자가 봉지 안에서 부스럭거리면서 미세플라스틱 엄청 만듬
  • 작성시간 26.06.06 이미 그냥 썼는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시간 26.06.07 근데 화장품 회사들도 저런 공병 직접 만들진 않고 발주한 제품에다가 내용물을 담을텐데, 일일이 다 세척하진 않을 것 같음
  • 작성시간 26.06.07 공장들도 공병에 그냥 담아서 판매할거 같은데...
  • 작성시간 26.06.10 헐 항상 그냥 썼는데..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