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최근 1인가구들은 집밥을 점점 포기함.twt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5.27| 조회수0| 댓글 15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튜브최고 작성시간26.05.28 퇴근하고 운동하고 밥해먹는데 저녁먹으면 10시 11시..점심도 도시락먹어 잠을포기햇엌ㅋㅋ큐ㅠ한그릇 배달요리는 맛없는게 대부분이라 못먹겠더라..저녁한끼 먹는시간이 나한텐 되게 소중한시간이라 대충때우기싫어 저녁이라도 행복라게먹어야해
  • 작성자 ______kangman 작성시간26.05.28 점심도 사먹는데 저녁까지 사먹으면 건강 안좋아지는게 바로 느껴져서 최대한 집밥 먹으려고 하긴한데.. 단품요리 위주로 하게되는듯ㅠ 이거나 저거나 건강엔 안좋을것같긴하지만 ..
  • 작성자 Riive 작성시간26.05.28 ㄹㅇ 난 6시에 집 도착하는데도 개힘들어서 ㅈㅔ대로 차려먹은 거 손에 꼽는데 엄마는 도대체 이걸 어떻게 한 거야
  • 작성자 BLACKROSE 작성시간26.05.28 시켜먹음 아님 서브웨이포장
  • 작성자 뀨꿐깍깤 작성시간26.05.28 퇴근해서 바깥활동 하는 사람들 보면 집안일 할일없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긴하더라
  • 작성자 수상한퍼리 작성시간26.05.28 ㄹㅇ... 같은 음식 일주일 내내 먹을 수 있는 거 아니면 요리하고나면 저녁시간 다 사라짐...
    걍 제육볶음 이런 야채+고기 적당히 섞인 거 왕창 만들어서 나눠먹기밖에 못해...
  • 작성자 귤쿵야 작성시간26.05.28 체력이 없음... 하루 뭔가 체력 남아서 요리 좀 해봐? 하고 재료 사오면 그날 하루 쓰고 남은 거 그대로 썩음.... 장만 3만원어치 보고 오는데 샹...
  • 작성자 가섬초 작성시간26.05.28 시팔 그니까 주 4일제를 하라고 아님 근무시간 좀 줄이라고
  • 작성자 뉴진스이혜인 작성시간26.05.28 이게 사는거냐ㅑ
  • 작성자 라이언고슬링머니 작성시간26.05.28 파비앙처럼 매일 같은 메뉴로 먹어도 안질리는 사람만 가능한듯..
  • 작성자 뱀잡이수리 작성시간26.05.28 너무괴로워
  • 작성자 Dontmakehimbad 작성시간26.05.28 ㅈㄴ 간단식밖에 안해먹게돼 ㄹㅇ...
  • 작성자 야옹댕댕 작성시간26.05.28 너무 힘들어ㅠㅠ 밥하면 너무 내 시간이 없음
  • 작성자 신들린말빨 작성시간26.05.28 시간이 너무 걸려 밥한번하면 한시간 넘게 걸리니까(간계밥아닌이상에야..)지쳐 그시간에 다른걸 하는게 낫지
  • 작성자 굿나잇책방임은섭 작성시간26.06.02 첨엔 자취하는 뽕으로 집밥 해먹음-> 음쓰 및 재료 버림-> 배달과 외식으로 변질-> 식비 아까워서 다시 집밥-> 배달 반복하다가 -> 주말에 밀프렙 와다다 해놓고 주중에 먹음...
    근데 그마저도 먹고 밀프렙 용기씻고 청소기 돌리고 내 몸 씻고 잠깐 쉬면 11-12시임.. 운동 할 시간도 없음..
    그래서 아예 간헐적단식 개꿀 하는 긍정회로 돌려서 저녁을 안먹는 루틴에 정착 ㅠ
  • 작성자 NOBRA로살고싶어요 작성시간26.06.02 건강한 한 끼는 어디서 사먹어야 하는 거야? 나 매일 사먹고 싶은데 맛없는 집이 너무 많음...
  • 작성자 망고용과리프레셔 작성시간26.06.05 파비앙 st로 하면 가능하긴 해.. 근데 입짧은거랑 거리 멀고 똑같은 음식 원래 잘먹음 ㅋㅋ
    걍 쌈채소같은거 한통이랑 얼려둔 밥 항상 있고 두부 닭가슴살 참치캔 낫또 냉동고등어구이 등등 돌려가면서바꿔먹고
    주말에 음식 할때 좀 많이 해서 몇끼 먹어

    근데 이마저도 내가 직주근접 1인가구라 가능한거같어
  • 작성자 헐레벌레 작성시간26.06.06 집밥 간단히 먹는거조아.
    녹차에 밥말아서 냉동보리굴비.
    한우청양고추다짐이에 밥 비벼서 김.
    우메보시 다져서 김이랑 밥이랑 싸먹기.
    이런 여름느낌집밥 너무 마싯음
  • 작성자 아모말파티 작성시간26.06.07 나물이나 채소류 버릴때 눈물날정도.. 이젠 냉동실을 이용하는데 날잡고 재료 소분해서 넣어둔 뒤 데워먹고 끓여먹고 볶아먹고. 질리면 사먹고 피곤하면 시켜먹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