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굿나잇책방임은섭작성시간26.06.02
첨엔 자취하는 뽕으로 집밥 해먹음-> 음쓰 및 재료 버림-> 배달과 외식으로 변질-> 식비 아까워서 다시 집밥-> 배달 반복하다가 -> 주말에 밀프렙 와다다 해놓고 주중에 먹음... 근데 그마저도 먹고 밀프렙 용기씻고 청소기 돌리고 내 몸 씻고 잠깐 쉬면 11-12시임.. 운동 할 시간도 없음.. 그래서 아예 간헐적단식 개꿀 하는 긍정회로 돌려서 저녁을 안먹는 루틴에 정착 ㅠ
작성자망고용과리프레셔작성시간26.06.05
파비앙 st로 하면 가능하긴 해.. 근데 입짧은거랑 거리 멀고 똑같은 음식 원래 잘먹음 ㅋㅋ 걍 쌈채소같은거 한통이랑 얼려둔 밥 항상 있고 두부 닭가슴살 참치캔 낫또 냉동고등어구이 등등 돌려가면서바꿔먹고 주말에 음식 할때 좀 많이 해서 몇끼 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