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석유 재고 바닥나서 7월부터 미국, 유럽도 심각할 거라는데 어카냐..jpg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5.27| 조회수0| 댓글 7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핫딜이라면뭐든 작성시간26.05.28 집 ㅡ 회사 2키로인데 기름값 계속 오르면 걍 자전거타고다닐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een hexagon 작성시간26.05.28 트럼프랑 네타냐후가 다 갚아 ㅅㅂ 혁명통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KIMMILK 작성시간26.05.28 그래서 요즘에 전기차사는사람 많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X10 작성시간26.05.28 트럼프 개놈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잘되고있음 작성시간26.05.28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옹심 작성시간26.05.28 아 출퇴근 기름값이 다 잡아먹게생겼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깡도둑 작성시간26.05.28 차 없이는 출퇴근 못하는 직장인인데 ㅠㅠㅠ 이미 기름값 2천원 되면서 예전에 일주일에 5만원씩 넣던거 이제 6만원 7만원씩 들어감..... 앞으로 더 안좋아지면 어카냐 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5.28 그만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동통통 작성시간26.05.28 심각하네...우짬진짜..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작성시간26.05.28 ㅅㅂ 차 없이 출근 힘든데버스가 안 다니는 동네라 차 필수란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바이병장 작성시간26.05.28 시바 어쩔거야 진쩌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잉히히 작성시간26.05.28 개같네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젤리 작성시간26.05.28 아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혹시..뭐 돼? 작성시간26.05.29 와 이와중에 출퇴근 걱정하는 일부 댓 k직장인여시덜,, 기름부족이면 회사도 운영안되는거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