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만다탠저린작성시간26.05.28
좋아하는건 닥B임 인팁이 첫눈에반했다? 걍 끝 비교불가임 그리고 A는 외모적으로 인팁 이상형 아니기 때문에 A가 고백해도 안만남 intp얼빠고 좋아하는 취향 확실함 그리고 A가 고백했다? intp회피형이라 고백받은순간 이제 A랑 멀어짐
근데 B를 짝사랑만하고 고백안함 혼자 조용히 티안나게 B인스타 염탐하면서 사이버 스토킹만 할듯 B가 고백하는거 아니면 B랑 사귈일없음
작성자Teresa Lisbon작성시간26.05.28
인팁은 근데 외모부터가 이상형 아니면 약간 그사람자체가 블러처리 되긴하는데 4,5번 지나는 순간 ? 하면서 블러 연해지고 6번에서 고민 좀 해볼듯 B는 먼저 고백 못받으면 영원히 못사귐ㅋㅋㅋ 결론은 A가 가능성이 더 높은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