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쥬키니짱 작성시간26.06.02 으,..쌍도 사투리 쓰는 입장에서 나도 서울 오래 살았지만 사투리 교정 잘 안될만큼 심한편인데 저 분은 손까지 사투리 쓰시네...ㅜㅜㅜㅜㅜ내주위에 쌍도친구들 사투리 ㅈㄴ심해도 문자는 안저러던데.. 심지어 울아빠 완전 쌍도토박이 심한사투리영감쟁이 말투라도 문자는 안저럼... 일부러 저러는것같은데 본인딴엔 멋있다고 생각하는것같아서 ㅈㄴ길티ㅜㅜㅜ 웃기지도않음...내가 다 쪽팔린다... 저사람 열애설난 여친은 남친이 저러면 안쪽팔린지 궁금함...나라면 수치심와서 이별할듯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