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스탠리 vs 예티 용암 내구성 테스트 결과 작성자방울|작성시간26.05.28|조회수10,495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방울https://x.com/i/status/2059301859408425450??아 이제 용암 맘껏 마실 수 있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타민방구 | 작성시간 26.05.28 난 아이스 용암만 먹어서 스탠리도 ㄱㅊ 작성자깡쮜 | 작성시간 26.05.28 아 용암은 못담는구나 그럼 어따담지 작성자키보드뭐사지 | 작성시간 26.05.28 용암 때문에 스탠리살까 고민했는데 고마워 작성자관성드리프트 | 작성시간 26.05.28 아 용암 땜에 예티 사야겠네 작성자일본관련무지성으로팸 | 작성시간 26.05.28 예티승 닉값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