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스탠리 vs 예티 용암 내구성 테스트 결과

작성자방울|작성시간26.05.28|조회수10,494 목록 댓글 34

출처: 여성시대 방울

https://x.com/i/status/2059301859408425450




??아 이제 용암 맘껏 마실 수 있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타민방구 | 작성시간 26.05.28 난 아이스 용암만 먹어서 스탠리도 ㄱㅊ
  • 작성자깡쮜 | 작성시간 26.05.28 아 용암은 못담는구나 그럼 어따담지
  • 작성자키보드뭐사지 | 작성시간 26.05.28 용암 때문에 스탠리살까 고민했는데 고마워
  • 작성자관성드리프트 | 작성시간 26.05.28 아 용암 땜에 예티 사야겠네
  • 작성자일본관련무지성으로팸 | 작성시간 26.05.28 예티승 닉값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