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fromgrayarea/status/2054895232957985254
https://x.com/orangeque1/status/2059466657555501399
마잭 영상 자꾸 찾아보고
https://x.com/Markinyourdream/status/2058799677190160742
https://x.com/gyo2hc/status/2058139617367625837
https://x.com/bpenguins_/status/2055278505613807747
플리가 마잭 노래로 도배됨
그리고 나도 그러고 있음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초록색뚜껑 작성시간 26.05.28 222 아동성애자 논란있는데 반응 좋길래 지금 ??? 이상태임,,,,
-
답댓글 작성자왕파리끈끈이 작성시간 26.05.28 33
-
답댓글 작성자선로관리 작성시간 26.05.29 그 부분 다루면 안된다는 조항 아이측에서 넣은걸로 아는데??
맞네 검색하니까 조던 챈들러 측에서 독소 조항 넣은거 맞음 고소인 보호하는 조항 변호사다 넣었다고 -
답댓글 작성자쉘던 작성시간 26.05.29 선로관리 그런거면 더 좋게 안보이네. 피해자가 한명이 아니었는데 그사람 사건 말고 다뤘으면 될 일인 것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제미나이친구 작성시간 26.05.29 쉘던 에? 이거 2편으로 나눠진거는 알고 말하는거지..? ㅋㅋㅋㅋㅋ 1편 마지막이 bad인데..? 심지어 2편 촬영 시작도 안함 말년에 고통받는거 넣는다고 했으니 다른 건 넣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