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롯데 신상 제로 쑥 초코파이 +제로 쑥&단호박 크림케이크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5.28|조회수12,887 목록 댓글 36

출처: 여성시대 바나나스플릿구슬



아 왜 제로라인으로 나왔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킁에킁 | 작성시간 26.05.28 썩은 말티톨 빼 ㅡㅡ
  • 작성자사탄의뚝배기 | 작성시간 26.05.28 쑥 오예스 개노맛이었는데 어떨런지
  • 작성자Dontmakehimbad | 작성시간 26.05.28 롯데 제로시리즈는 진짜 돈주고 먹을게 아님
  • 작성자할수있다ㅏ | 작성시간 26.05.28 롯데 제로는 ㅂㄹ..
  • 작성자이웃집강아지 | 작성시간 26.05.28 걍 설탕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