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떠내려가는 스벅 가르고 붐업되는 폴바셋 특이점.twt

작성자INFP수집가|작성시간26.05.28|조회수33,847 목록 댓글 246

https://theqoo.net/square/4210542897


https://x.com/minsbymin/status/2056432979694805390?s=46


이름만 듣고 외국계 카페프차의 한국 침투겠거니 하지만
라이센스 가져와서 매일유업에서 운영하는 브랜드임

정보) 2003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WBC)에서 역대 최연소 우승을 차지한 호주 출신 바리스타 폴 바셋(Paul Bassett)의 이름에서 유래


https://x.com/ffannov/status/2056675467101634955?s=46


https://x.com/lucifer5670/status/1992939732666609876?s=46

본인 등판해서 직접 커피 내려주는 이벤트도 주기적으로 함
작년에도!! ㅋㅋㅋ

진짜 폴씨가 동골풀린채로 알바하는 광경이 종종 목격됨
그리고 커피내리다가 내돈내샷도 함

개크게 폴이즈커밍 포스터도 띄우고

제주랑 인천을 하루텀으로 케이팝식 스케줄 소화; 하고 사라짐

근데 후기 찾아보니까 ㅈㄴ쓰다와쓰다 해서
그냥 안전빵인 아이스크림 메뉴추천함 + 매일유업이라 라떼메뉴도 맛있음
폴바셋 킵고잉으로 매장 늘리길 ㅠ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쫄리나젤리 | 작성시간 26.05.30 라벤더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어ㅠㅠ
  • 작성자읽고쓰는삶 | 작성시간 26.05.30 폴바셋 라떼가 미텻어
  • 작성자무토바금지 | 작성시간 26.05.30 아이스크림라떼 너모맛있어...
  • 작성자OoohooO | 작성시간 26.05.31 폴바셋 개존맛임
  • 작성자한개비두개비세개비느개비 | 작성시간 26.06.02 개도름 더 커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