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남연들도 진짜 많이 하는 것 같은 성형 수술

작성자우울과 행복|작성시간26.05.28|조회수22,204 목록 댓글 72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99837950


눈밑지방재배치
(다 본인들이 했다고 밝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날씨가왜이래 | 작성시간 26.05.28 이것도 부작용 진짜 무서운데 사람들은 간단한 시술 정도로 생각하는것 같아서 좀 신기해
  • 작성자클래식시럽1/허니자몽소스4/티많이 | 작성시간 26.05.29 엇 참고로 저 우기매니저는 여성분임....
  • 작성자행정안전부 | 작성시간 26.05.29 근데 이거 해도 결국 중력 땜에 또 쳐져서 재수술 하는 사람도 많이 봄
  • 작성자그럼이만갑오개혁 | 작성시간 26.05.29 나 한지 일년반짼데 개만족
  • 작성자살빼세요 | 작성시간 26.05.29 나도 좀더 지나면 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