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국인의 피부를 가장 조져버린 발명품

작성자두물머리핫도구| 작성시간26.05.28| 조회수0| 댓글 18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댕댕처돌이 작성시간26.06.03 저건 안쓰는데 때르메스는 주에 1회는 써줘야해ㅠ 못버려
  • 작성자 돌아가자미 작성시간26.06.04 아토피있으면 절대 놉 ㅠㅠㅠㅠ
  • 작성자 써큘레이디 작성시간26.06.04 정준산업 때장갑을 다들 쓰십시오... 부담 없이 매끈매끈 때없는 피부 만나요
  • 작성자 히히낙낙 작성시간26.06.04 목욕탕 단골들 피부 좋던데
  • 작성자 쥬키니짱 작성시간26.06.06 나 40인데 어렸을 때 아토피 개심했었을때도 엄마가 목욕탕에서 때 밀어주거나 할 때마다 겁나울고 ㅈㄴ아파하고... 지금이야 아토피에 그러면 안된단거 알지만 엄만 그땐 그런거 몰랐을테니 뭐... 여튼 아토피는 어느순간 나았고 어렸을 때부터 거의 주1회 꼭 목욕탕가서 세신도 받는데 피부 겁나 좋은편임... 보기에는 하얗고 좋은데 만져보면 얼굴말고는 막 매끌부들 그런건 아니고 걍 살...? 남들이 생얼보면 피부좋다함. 로드샵 다이소 목욕탕 비치된 로션 암거나 막 발라도 트러블없는 가성비 강철피부ㅋㅋㅋㅋ 난 그래서 피부는 돈 많이 바르고 잘 맞는거 잘 쓰는것도 중요하지만 걍 타고난것도, 또 각자 맞는 피부타입별로 차이점이 어느정도는 있을거라 생각해...
  • 작성자 신기한하루 작성시간26.06.07 난 때밀이때문에 모공각화증 심해
  • 작성자 행복은내곁에있오 작성시간26.06.07 그래도 목욕탕가서 주기적으로 때밀면 피부 보들보들해서 참을수가없음
  • 작성자 퇴긎듕 작성시간26.06.08 안밀고싶은데 안밀면 까맣게 뭉치지않아?? 이것도 스크럽으로 해결돼?? 나 참고로 매일 샤워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