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쥬키니짱 작성시간26.06.06 나 40인데 어렸을 때 아토피 개심했었을때도 엄마가 목욕탕에서 때 밀어주거나 할 때마다 겁나울고 ㅈㄴ아파하고... 지금이야 아토피에 그러면 안된단거 알지만 엄만 그땐 그런거 몰랐을테니 뭐... 여튼 아토피는 어느순간 나았고 어렸을 때부터 거의 주1회 꼭 목욕탕가서 세신도 받는데 피부 겁나 좋은편임... 보기에는 하얗고 좋은데 만져보면 얼굴말고는 막 매끌부들 그런건 아니고 걍 살...? 남들이 생얼보면 피부좋다함. 로드샵 다이소 목욕탕 비치된 로션 암거나 막 발라도 트러블없는 가성비 강철피부ㅋㅋㅋㅋ 난 그래서 피부는 돈 많이 바르고 잘 맞는거 잘 쓰는것도 중요하지만 걍 타고난것도, 또 각자 맞는 피부타입별로 차이점이 어느정도는 있을거라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