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벼운공 작성시간 26.05.29 상욱아.잘하자
-
작성자롯데해체기원1일차 작성시간 26.05.29 민주당 이번에 진보당한테 진짜 고마워해야함... 그리고 다음 선거에서는 진보당이 양보하는 일 없길바람ㅠ
울산에서는 진보당 충분히 당선 가능한데.. 감사함다... -
답댓글 작성자햅ㅋ삐 작성시간 26.05.29 222 울산에서는 진보당 충분히 당선 가능한데.. 너무 아쉽다
-
작성자또루꾸막또 작성시간 26.05.29 결집 위해서 포기하셨나보다 나도 울산에서 자랐는데 이제 타지 산 지가 오래되서 잘은 모르지만 여시들 댓 보니 일도 잘하는모양이네.. 민주당 진짜 잘해라 제발
-
작성자벌꿀오소리를건들면아주좆되는거야 작성시간 26.06.03 아 김종훈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