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미국에서 열린다는 케이크 피크닉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5.28|조회수27,843 목록 댓글 41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0783499

 

 

 

https://x.com/MisyDP/status/2059737611145773076?s=20

 

 

 

 

이건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거고 뉴욕 LA등 여러 도시를 순회한다고 함

각자 케이크를 가져와서 함께 나누는 야외 피크닉 행사라고 

 

 

 

 

이런 종이 박스에 한 조각씩 담아서 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밀라피나타파이 | 작성시간 26.05.28 내가 준비 안해가도 남의거 먹을수있나?
  • 답댓글 작성자내꿈이룬다 | 작성시간 26.05.28 돈주면 ㄱㄴ 할듯한데
  • 작성자청와대돌려내 | 작성시간 26.05.28 아름답다
  • 작성자초록귤 | 작성시간 26.05.28 여자들만 하는 모임으로 하고싶다!!
  • 작성자위영락 | 작성시간 26.05.29 시드니에서도 얼마전에 했었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