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나 택시타면 스몰톡 좋아하는데 오늘 출근길에 택시 타서 "아유 낼부터 사전투표네요" 했는데

작성자흑당노움맛쿠키|작성시간26.05.28|조회수62,728 목록 댓글 358

"나는 절.대.로! 손님과 정치 얘길 하지 않아요" 해서 바로 옙하고 아갈 닫음...ㅠ 그냥 사전투표 한다고 말한건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운이따르는자 | 작성시간 26.05.29 ㅋㅋㅋㅋㅋ
  • 작성자뭐래는겨 | 작성시간 26.05.29 크게당하셨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진절머리나셨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muso | 작성시간 26.05.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갓쉬 | 작성시간 26.05.29 절.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파리브레스트 | 작성시간 26.05.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