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류승룡 오정세 니가좋아 립싱크함

작성자Tory-|작성시간26.05.28|조회수8,029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2792133






https://x.com/cocopalm0226/status/2059522889867722791






이러시는 이유가 있으실거 아니에요

웃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라면 약간매운맛 | 작성시간 26.05.28 짜증나ㅋㅋㅋㅋ앜ㅋㅋㅋ
  • 작성자비타민챙겨먹어 | 작성시간 26.05.29 오정세가 이거 보고 킹 받는다고 했음 ㅋㅋㅋㅋ
  • 작성자콩백설기 | 작성시간 26.05.30 아 개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느개비 풍혈후장에 나락의독충들어감 | 작성시간 26.05.30 우와우화때문에 짜증난다
  • 작성자제춘식 | 작성시간 26.06.01 아 알고리즘떠서 연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존나욱김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