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여성시대 내 주식게시판 위치를 알려드립니다~

작성자디슷코|작성시간26.05.29|조회수5,054 목록 댓글 23

출처: 여성시대 필요이상

카페 우측 상단 햄버거 버튼 눌러~

존나 내려~ 맨 끝까지 내려~

아련하게 숨어있는 [구여시:자니..?]
눌러~

주식 겟판 있쥬?

즐겨찾기 눓러

그럼 이렇게 상단에 떠서 찾기가 쉽겠죠?


카페앱 메인 화면에도 바로 뜨니 들어오기도 쉽쥬?

주식 이야기만 모아서 할 수 있으니 정보 공유도 쉽쥬?
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에하나 | 작성시간 26.05.29 구여시에서 해방해달라
  • 작성자각자도생도 생이다 | 작성시간 26.05.29 ㅋㅋㅋㅋㅋ개웃기다
  • 작성자미역미역국 | 작성시간 26.05.29 글리젠 개쩐다 ㅋㅋ
  • 작성자스피또로또메가밀리언 | 작성시간 26.05.29 대박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불돍볶음면 | 작성시간 26.05.29 주식방 가려다 탈퇴 버튼 잘못누를뻔함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