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여성시대 내 주식게시판 위치를 알려드립니다~ 작성자디슷코|작성시간26.05.29|조회수5,054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필요이상카페 우측 상단 햄버거 버튼 눌러~존나 내려~ 맨 끝까지 내려~아련하게 숨어있는 [구여시:자니..?]눌러~주식 겟판 있쥬?즐겨찾기 눓러그럼 이렇게 상단에 떠서 찾기가 쉽겠죠?카페앱 메인 화면에도 바로 뜨니 들어오기도 쉽쥬?주식 이야기만 모아서 할 수 있으니 정보 공유도 쉽쥬?ㄱㄱ~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에하나 | 작성시간 26.05.29 구여시에서 해방해달라 작성자각자도생도 생이다 | 작성시간 26.05.29 ㅋㅋㅋㅋㅋ개웃기다 작성자미역미역국 | 작성시간 26.05.29 글리젠 개쩐다 ㅋㅋ 작성자스피또로또메가밀리언 | 작성시간 26.05.29 대박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불돍볶음면 | 작성시간 26.05.29 주식방 가려다 탈퇴 버튼 잘못누를뻔함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