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신청자들과 제작진들 위해 사비 몇 백만원 결제한 유재석 작성자이지한| 작성시간26.05.29| 조회수0| 댓글 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주호 작성시간26.05.29 저도 이런 사람이 될게요 유재석 연봉만큼 저도 벌게해 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젠젠모 작성시간26.05.29 넷플이 예능에는 좀 짜다함 이정도만 써라 이런식으로 ㅇㅇ 그니까 유재석은 넷플에서 받은 니네 제작비 아끼라는 말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요냐고 작성시간26.05.29 참 잘 베푸시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나서반갑습니다 작성시간26.05.29 진짜 넷플도 아니고 아마 제작사 외주 아니었을까?그래서 그런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ㅇyㅇ 작성시간26.05.29 넷플돈을 왜 안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완전럭키비키잔앙 작성시간26.05.29 헐 몇백... 멀리보는 마음으로 그랬나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바이쬰 작성시간26.05.29 넷플돈써… 차라리 스탭들 용돈을 쥬라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강가보작오 작성시간26.05.29 넷플돈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버하임 작성시간26.05.30 유재석 당연 돈 많이 벌어야지 원탑에 좋은일도 많이 하는데…돈 쓰지마러라 넷플 돈 써라…!!!!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