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공기업 스터디방에 올라온 합격 후기.jpg 작성자새해여오라| 작성시간26.05.29| 조회수0| 댓글 2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행운행복한 작성시간26.05.30 ㅋㅋ만34세 한국나이36세(빠른이라..)에 신입으로 지방공겹 합격해서 다니고있음.ㅋㅋ원급은 현타와....근데 걍 잘다니고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아.유. 작성시간26.05.30 나두 다른일하다가 엄청 늦게 입사함 ㅋㅋㅋㅋ 다 할수잇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작성시간26.05.30 공무원 7급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전문대졸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 말 많이 들어서 정말 그런가 싶었는데 본문, 댓 보고 기운얻어간다 ㅋㅋㅋ 걍 도전해야지 안될 거 생각하면 세상엔 온통 안될 것들 뿐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ltwater 작성시간26.05.30 친구 전문직인데 임신하고 일관두고 공겹 바로 3개합격해서 골라서 감 바로 휴직하긴했디만 대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로설정 작성시간26.05.30 멋지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리티포 작성시간26.05.30 대단하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 좋은 나 작성시간26.05.30 기분 좋은 글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빵러버 작성시간26.05.30 멋있다 대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ust to do it 작성시간26.06.01 다들멋잇다 글도 댓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극복고 작성시간26.06.01 이분 나랑 같이 면접 본 분인데 ㅋㅋㅋㅋ 세상 좁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뜻한라떼 작성시간26.06.02 멋있다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랄라부라 작성시간26.06.03 너무멋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황돌이 작성시간26.06.05 다들 화이팅이야~ 공기업에 나이는 문제되지 않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드케이크 작성시간26.06.06 멋잏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