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의행방]누가 지하철에서 자꾸 헤드폰 연결시도하길래 내가 누군지 보여줬다. 작성자야이월급들고날른놈아|작성시간26.05.29|조회수160,938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R8A6Re/status/2060011597981249580 누르면 원트 알겠는데 만구천걸음은 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흉부 놀부 | 작성시간 26.05.29 나 이제 5천보 걸었는데.... 작성자세인트릴리 쿠키 | 작성시간 26.05.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Qutsotn | 작성시간 26.05.29 누가 내꺼 연결시도한다고 알림떠서 연결하기 누르면 없대ㅜ 작성자개비스토어 | 작성시간 26.05.29 어딜그렇게 걸어다녔는데 작성자앙버터소금빵 | 작성시간 26.05.29 이만보오타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