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2059270
아 진짜 언니들 너무 안타까움 ..ㅠㅠ
점심 먹어야하는데
해외 여행 갔는데 오디션 준비 때매
커피만 마심 ㅠㅠㅠㅠ
해외여행가면 그 나라 음식 먹는게 별미인데
어떻게 커피만 마시냐구요 ㅠㅠㅠ
그 와중에 진경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분 체력이 대단하신거같음…
나이가 50대이신데 둘다 어떻게 하루에 채소만 먹고 견디나구요 ㅠㅠ
(아 둘다 모델 오디션 보는거라 식단하는거야 ㅠㅠ)
결국 직원의 서비스에 눈 돌아간 소라언니와 맛만 보는 진경언니 ㅋㅋㅋ큐ㅠㅠ
진경언니는 식단관리 끝판왕인게
아침은 항상 챙겨드신다고 하고
저거하려고 한국에서 파래도 챙겨와서 무침하심…
대박이다 진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 26.05.29 와 카페인만 마시면 속쓰리지않나ㅜㅠ
-
작성자10001억부자 작성시간 26.05.29 진경 몸매강박있다는거 짠했음. 어렸을때 오디션 탈락하면 외모때문인거 같아서 자기가 할 수 잇는 마른 놈 유지하려 했다고.... 모태마름인줄알았는데 ㅠㅠㅠ
-
작성자당돌한너구리 작성시간 26.05.29 홍진경 진짜 관리 미쳤다
-
작성자밀국탈출 작성시간 26.05.29 오디션 보는것도 나오나? 궁금하다 둘다 존멋일것 같음
-
작성자이제 알약 삼킬 줄 아니 작성시간 26.05.29 슈케트잖아 저거 개맛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