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프랑스까지 갔는데 점심으로 커피만 마시는 홍진경&이소라

작성자MEOVV|작성시간26.05.29|조회수71,604 목록 댓글 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2059270

 

아 진짜 언니들 너무 안타까움 ..ㅠㅠ

 

 

점심 먹어야하는데

 

 

해외 여행 갔는데 오디션 준비 때매

 

커피만 마심 ㅠㅠㅠㅠ

 

 

해외여행가면 그 나라 음식 먹는게 별미인데

 

어떻게 커피만 마시냐구요 ㅠㅠㅠ

 

 

그 와중에 진경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분 체력이 대단하신거같음…

 

나이가 50대이신데 둘다 어떻게 하루에 채소만 먹고 견디나구요 ㅠㅠ

 

(아 둘다 모델 오디션 보는거라 식단하는거야 ㅠㅠ)

 

 

결국 직원의 서비스에 눈 돌아간 소라언니와 맛만 보는 진경언니 ㅋㅋㅋ큐ㅠㅠ

 

 

진경언니는 식단관리 끝판왕인게

 

아침은 항상 챙겨드신다고 하고

 

저거하려고 한국에서 파래도 챙겨와서 무침하심…

 

대박이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5.29 와 카페인만 마시면 속쓰리지않나ㅜㅠ
  • 작성자10001억부자 | 작성시간 26.05.29 진경 몸매강박있다는거 짠했음. 어렸을때 오디션 탈락하면 외모때문인거 같아서 자기가 할 수 잇는 마른 놈 유지하려 했다고.... 모태마름인줄알았는데 ㅠㅠㅠ
  • 작성자당돌한너구리 | 작성시간 26.05.29 홍진경 진짜 관리 미쳤다
  • 작성자밀국탈출 | 작성시간 26.05.29 오디션 보는것도 나오나? 궁금하다 둘다 존멋일것 같음
  • 작성자이제 알약 삼킬 줄 아니 | 작성시간 26.05.29 슈케트잖아 저거 개맛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