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그로구가 그로구 했다는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시사회 리뷰 털어봄

작성자황치즈치즈|작성시간26.05.29|조회수3,479 목록 댓글 2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11869441

 

덕심 저격 제대로 햇나 봄 개 큰 기대 중 으아아아ㅏ!!!!!!!!!!

대부분 그로구 귀엽다 염불 & 딘자린 부자케미 언급 중ㅋㅋㅋ
둘 케미 대놓고 떠먹여주는대 이거 어케 참아 

+ 아맥 오픈 되고 명당은 이미 다 나가서 피켓팅 중임..

 

 

그 로 구 좋 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르조 커피 | 작성시간 26.05.30 하 기대된다
  • 작성자Conquest of happiness | 작성시간 26.05.30 포디로 봐 개존잼
  • 작성자니뇨니냐뇨 | 작성시간 26.05.30 만달로리안 시즌1까지만 봤는데 봐도되나?
  • 답댓글 작성자칷C할 | 작성시간 26.05.30 ㅇㅇㅇ 많이봤네! 안보고가도 ㄱㅊ을정도야
  • 작성자트루동 | 작성시간 26.05.30 아무것도 모르고 봤는데 그로구 너무 ㄱ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