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cxxx]'환자 성폭력' 산부인과 의사 1심 징역 3년→항소심 무죄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작성시간26.05.29|조회수4,118 목록 댓글 6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3957713'환자 성폭력' 산부인과 의사 1심 징역 3년→항소심 무죄서울의 한 대형병원 산부인과 의사가 환자를 위계로 간음한 혐의로 1심에서 징역 3년을 선고받았으나, 항소심에서 무죄로 뒤집혔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2-2부(부장판사 김용희·조은아·곽정n.news.naver.com전문은 링크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엔리치핼시 | 작성시간 26.05.30 어떻게 무죄야? 작성자내가왜여기에 | 작성시간 26.05.30 미친 개소리를 작성자펫샵충들죽인다 | 작성시간 26.05.30 ??? 작성자ㅁㅇㅁㄴㄴ@&₩@& | 작성시간 26.05.30 미쳒네 작성자먹보대장 | 작성시간 26.05.31 ㅋ ㅅ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