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영국 남자들 다 잘생겼냐는 질문에 명예영국인 반응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5.29|조회수10,259 목록 댓글 26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3093222

 

 

 

https://youtube.com/shorts/3CA2KpcQ_vk?si=s1WTG8fZ-JbCd-l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천히그리기 | 작성시간 26.05.29 쉬지않고 말햌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적당히 하지 좀 | 작성시간 26.05.30 고ㅗㅁ가 스코틀랜드인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샤갈 아빠도 스코틀랜드인거잔아요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ㅅㅂ ㅠㅠㅠ
  • 작성자두부비빕븝 | 작성시간 26.05.30 루니인데 머리도 없고 배도 졸라 나옴 진짜임 나 유학함 잘생기면 북유럽 or 이탈리아 이런쪽 혼혈
  • 작성자에피네프린 | 작성시간 26.05.30 영국에서 잘생긴 남자를 봤다면 그것은 영국남자가 잘생긴 것이 아니다. 영국에 사는 잘생긴 남자를 본 것이다.
  • 작성자뿌찌빠찌뽀찌뿌 | 작성시간 26.06.01 고모가 스웨덴사람어ㅐㄹ케웃기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