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올해 로키 & 그로구 같은 쟉고 소중한 외계 생명체가 뜨는 이유

작성자따따강만이내세상|작성시간26.05.29|조회수6,272 목록 댓글 35

출처: 더쿠 - 올해 로키 & 그로구 같은 쟉고 소중한 외계 생명체가 뜨는 이유

 

프로젝트 헤일메리
만달라로리안과 그로구
올해 내 최고의 영화들임 ㅠ




두 영화의 확실한 공통점 세 가지가 있음
1.    치명적인 귀여움
2.    말은 안통하는데 또 나랑은 잘통함
3.    찌통일으키는 갓벽한 케미…

https://x.com/daikon_ssal/status/2059952309032137047




역시 나만 느끼는 것이 아님ㅋㅋ


귀여움!귀여움!귀여움! 👎👎👎
로키가 단순 CG가 아니라 
퍼펫과 애니매트로닉스를 활용해서 실제 배우랑 상호작용이 가능했던건데
(넘 자연스럽고 귀엽잔아)

https://x.com/cargo_pilot/status/2060179229653021063




https://x.com/0101JE/status/2035881558339629059



ㄱ로구도 마찬가지임ㅋㅋㅋㅋ 뚝딱거려야 그로구임ㅠ
그로구 움직임 어색하다고 하는 사람이 많은데
아날로그 느낌 살릴려고 일부러 그렇게 하는거라는거 다들 알아줬으면

https://x.com/DecisiontoWatch/status/2059635648475385921


당당하게 영화 행사 참석까지함
왜냐 그로구는 배우니까 👍


<프로젝트 헤일메리> 는
그레이스랑 로키는 서로 다른 언어랑 모습을 가졌어도
다양한 방식으로 우정 쌓아가며 여운이 깊게 남는 편..
https://x.com/2D_YUNG/status/2058916082174595072

 


나도 배울래 에리드어

https://x.com/grogulovedad/status/2017176076271923311


 

https://x.com/yang__yo/status/2041161881810010433


그로구 서사도 만만치 않음ㅠ
그로구는 50살이지만 900살 넘게 사는 요다 종족의 특성상
완전 아기라서 옹알이로 소통하고, 텔레파시로 딘자린이랑 소통함
이런 독특한 소통방식이 더 특별하게 느껴짐 ㅠㅠㅠ

https://x.com/Closer_No47/status/2059962547453964512



https://x.com/BGyebun/status/2059644120780652872


 
만달로리안과 그로구는
스타워즈판 아빠어디가 라는 말이 있을정도라
이런 짤 나오면 너무 웃김ㅠ ㅋㅋ


https://x.com/grogulovedad/status/2030796910324568533




https://x.com/ncmtt/status/2059636360194277594



https://x.com/ncmtt/status/2059471032877244746



https://x.com/IOETRT/status/2059270944884142195




네이버 평점만 봐도 여성관객에게 만점가까운 평점을 받는즁,,,,, .·´¯`(>▂<)´¯`·. 
우주 SF,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임에도 두 작품 모두 여성 관객들의 압도적인 지지!!!


https://www.instagram.com/p/DYHRUJKiSbH/



로키랑 그로구 만나면 너무 귀엽겠다..
팬아트 넘 잘 쪄주심..

https://youtu.be/zxsASWGMrfo?si=OpOgxAi9j-bsvCjg

 https://youtube.com/shorts/RnX5Yk48J8M?si=SBveDVfR9lr4wlqB

 

새우깡도 먹고 
떵개떵이랑 먹방도 함
아니 그냥 시원하게 유퀴즈 함 나오면 안 되나!!!
헤일메리 좋아하는 덬들은
그로구 꼭 극장에서 봤으면 좋겠슴…

https://www.youtube.com/shorts/qqbLuqvzgtE

 

그로구 사랑단으로 마무리 야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국남자 해악 | 작성시간 26.05.30 나는 1도 모르고 갔는데 재밌었어ㅋㅋㅋ
  • 작성자정수임네 | 작성시간 26.05.30 제발 둘 다 봐줘 진심 재밌고 귀엽고 대견하고 다함ㅋㅋㅋㅋ
  • 작성자403 Forbidden | 작성시간 26.05.30 드라마 안보고가도돼?
  • 답댓글 작성자갤럭시 익스프레스 | 작성시간 26.05.31 례 ㅜㅜ 안봐도돼요
  • 작성자재극기부대행동대장 | 작성시간 26.05.31 그로구 사랑해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