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버섯 씻을 필요 없다는 셰프들.jpg

작성자hywqy|작성시간26.05.29|조회수154,484 목록 댓글 236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308770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맴맴냥 | 작성시간 26.06.03 씻으면 맛없어져
  • 작성자아기돼지삼형제 | 작성시간 26.06.03 빡빡 씻었는데...
  • 작성자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여시들 | 작성시간 26.06.04 팽이버섯 비닐에 써져있던데.. 세척해서 먹으라고
  • 작성자무가당 | 작성시간 26.06.05 팽이 안씻으면 철냄새 오져
  • 작성자사또밥은먼밥먹은거임 | 작성시간 26.06.06 알긴 아는데 씻어야 마음이 편해짐..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