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랑 연애할때 보수적이었다는 조정석.jpg 작성자러브이즈| 작성시간26.05.29|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이두 작성시간26.05.30 애초에 밤늦게까지 남사친이랑 술을 왜 먹지 단 둘이 ㅋㅋ진짜 이해 안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리일디 작성시간26.05.30 본능적으로 느껴지는게 있었나본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원영 작성시간26.05.30 에이 밤 12시 누가전화해 하지마라 남자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미나이에미나이 작성시간26.05.30 헐 전화하면 왜 안돼…? 그럼 여자가 여자한테 전화하는건 되고 남자가 전화하는 건 안되는 거임..? 아니면 걍 결혼하면 전화를 못 받는 거야? 결혼 안 할거지만 신기하다 집전화도 아닌데? 부모님이랑 살 때 그런게 문제된 적 없었는데!! 부부는 방을 쉐어해서 그런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게으른양 작성시간26.05.30 성별을 떠나서 부모님이랑 같이사는데 새벽에 전화하면 실례인거같은 비슷하게 느껴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왜...? 작성시간26.06.01 나도 지금 우연히 쇼츠보다가 왔는데 이해를 못하고 있어🥹 수작부리는 연락은 안되는거 알겠는데 왜 늦은 시간 연락이 다 안된다는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미나이에미나이 작성시간26.06.02 왜...? 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나만 이해 못한거 아니어서 다행이다 아직도 물음표 존많…..그리고 생각해보니까 우리 회사는 야간에 연락받을 일이 많아서 시간 상관없이 전화 많이하는뎈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상추를 치료해줄 어디 안마 작성시간26.06.02 왜...? 애초에 여자든 남자든 너무 늦은 시간에 전화하는건 실례아닌가..? 자고있을수도있는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왜...? 작성시간26.06.02 상추를 치료해줄 어디 안마 어른인 분들께는 실례지만 친구 관계에서는 괜찮지 않나라고 생각하는데 여시 댓글들뿐만아니라 유튭 보면 동성 이성 관계를 떠나 결혼 여부에 따라 늦은 시간 연락을 다르게 해야한다는 의견이 있어서 그 부분이 이해가 안 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수박박 작성시간26.05.30 연예인들을 정상적인 일반인 시각에서 보면 챙으로 보이는거고(거미님 말하는거아님) 그걸 보수적이라하는것 좀 아닌듯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이계속들어올지니 작성시간26.05.30 근데 막 20대도 아닌데 사귀는 사람이 있는데 밤 늦게까지 이성이랑 단 둘이 술 마시거나 전화온다? 좀 좋게 생각하고 넘어가긴 힘들어... 머 친구고 사정이 있음 단 둘이 술 마실수도 있지만 밤 늦게까지? 기력도 좋다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뚱뚱 세수 작성시간26.05.30 그치 배려 안 한 거지... 결혼도 했는데 자정 넘어서 전화를 왜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홈런볼런홈 작성시간26.05.30 남사친이랑 단 둘이 마셨다기보단 시간 남는 인간과 술을 마셨다 느낌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이동이동 작성시간26.05.30 나도 싫은것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탕슉 작성시간26.05.31 거미 근데 발이 엄청 넓고 술자리가 많았어서 밤에 전화온 남동료 한두명만 있는게 아닐듯 ㅋㅋㅋ 그냥 동료끼리 술먹다가 거미한테 전화했겠지만 결혼했으면 그럼 안되지 (거미가 나쁘단 말 X) 조정석 마음 이해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