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부라는 존재가 너부 불편함 작성자행잉플랜| 작성시간26.05.29|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반짝빛을내 작성시간26.05.29 아 맞아난 제부.. 존나 불편해 나보다 나이많은 제부라 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냉장고엔 작성시간26.05.29 상상만해도 불쾌함. 피도 안 섞인 생판 남인 남자가 우리집 거실에 있다 생각하면 존나 불쾌하고 메슥거림. 어우 씨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교수죽어 작성시간26.05.29 본가에 ㅈㄴ 편하게 처 오지마.................................... 오기 전에 미리 연락해....... 지가 달고오는 남자가 나한테 "남" 이라는 걸 왜 모르지? 진짜 주말 아침에 자고 일어났는데 거실에 둘이 처 앉아있으면 개빡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ㅅㅁ 작성시간26.05.29 우리 형부는 진짜 우리집에 잘해서 좋아 강아지까지 살뜰하게 잘챙김ㅜ우리 강아지 슬개골 수술비용도 대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와 작성시간26.05.29 진짜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작성시간26.05.30 난 제부 졸라 불편해서 동생 최대한 안만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싯잎송편 작성시간26.05.30 아 나도 너무 싫어 진짜ㅜ 남들한테 말하면 내가 유난될까봐 그냥 입 다물고 사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붕뚫고바나나킥 작성시간26.05.30 난 형부는 괜찮은데 같은 이유로 친구 남편들이 진짜 불편함; 친구들이 모임에 종종 남편 합석시키는데 개싫음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검은고양아 작성시간26.05.30 개불편하고 개싫어. 내가 선택한 것도 아니고 그냥 쌩판 남남인데 애교부리는 처제가 되길 바라더라고? 우웩. 우리집 주소나 알려주지마. 진짜 싫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znw 작성시간26.05.30 혼자가 제일 낫겟지..가족생기는거부담이네ㅜ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laylist 작성시간26.05.30 맞아 불편해 모여있을때 소외시켜버림 그러다 보니 방에 들어가서 잘 안나오더라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정아이유 작성시간26.05.30 우리언니는 그래서 맨날 혼자오고형부집에도 안가더라그러기로 합의하고 결혼하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둥똻 작성시간26.05.30 진짜 ㅈㄴㅈㄴ 불편함 지도 뭘 분위기 편하게 해보려는 시도조차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맹이돌멩이 작성시간26.05.30 아 ㅈㄴ싫겠다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