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에서 냄새 난다고 바로 청소업체 부르지 마세요. 작성자냥냥펀치°| 작성시간26.05.29| 조회수0| 댓글 7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꽃힘 작성시간26.05.30 미제로남은씨알메리 알려줘서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탈퇴안해 작성시간26.05.30 눈에 곰팡이가 보여서 청소업체 부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핑크 팬더 작성시간26.05.30 해봤는데 청소하는게 나아.... 특히 삼성 곰팡이 너무 잘생김 ㅠ 이미 관리 제대로 안됐으면 청소하고 관리하는게 쾌적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슈넛피스타치오 작성시간26.05.30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초의돌 작성시간26.05.30 청소했는데 한번틀고 또 냄새나던데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주금 작성시간26.05.30 그래도 한번씩은 해주는게 좋을걸 우리집 시스템 에어컨인데 이사 들어와서 업체 부르니까 한번도 청소 안한거 같다고 말씀하시고 현관쪽 화장실에서 기구로 청소하셨는데 악취가 안방까지 풍길정도로 심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러버 작성시간26.05.30 1년에 한번은 업체 불러서 청소하고여름에 에어컨 틀면서 일주일에 한번은 저 방법 해줘야하는듯 송풍틀고 관리 잘해줘도 생각보다 곰팡이 잘생기고 냄새도 잘나그리고 냉방온도도 높게 설정하면 냄새 잘나는거같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읷클루십 단독점 작성시간26.05.30 삼성 무풍 에어컨 존나 구려 초딩때부터 썼던 에어컨은 청소업체 부른적 없는데 무풍은 매년 곰팡이 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떡면 작성시간26.05.30 문은 언제 닫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실이돌격대 작성시간26.05.30 그냥 청소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뱃쌀 작성시간26.05.30 여름에 주1회 이 방법대로 하면 여름내내 걸레쉰내 나는 경험은 안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삘릴리 작성시간26.05.30 지금 풀파워20분째..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압둘라여시 작성시간26.05.30 잠간 나갓다와요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삘릴리 작성시간26.05.30 압둘라여시 7분만 더 버티면..되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임낫어프린스 작성시간26.06.02 집은 창문 열고 꺼짐 예약도 있으니깐 어떻게든 관리하겠는데 차가 진짜 냄새 계속남 ㅠㅠ 시동끄기전에 에어컨은 미리 꺼놓고 송풍 돌려야하고 창문 열어야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