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왜 한국만 비쌈? 한국이 호구임? 작성자펩시제로제로| 작성시간26.05.30|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inovation 작성시간26.05.30 흑 인구적어서 억울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개꿀 작성시간26.05.30 ㅁㅈ 미국 영국 이런 나라도 ㅈㄴ 비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1일제 원해요 작성시간26.05.30 중앙아시아갈일있어서 중앙아시아쪽 찾아봤더니 ㅈㄴ 비쌈 백만원돈 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가바 작성시간26.05.30 프랑스 건강보험 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리마루 작성시간26.05.30 베트남 평균 월급 검색해보니까 4~50만원 이고 대기업이어야 80만원 넘는다는데 약이 91만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르꼬르 작성시간26.05.30 나 유럽국가중 한곳사는데 개비쌈 ㅠ 보험도안돼... 한국가격만큼만돼도 좋겟심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쾨치쾌 작성시간26.05.30 하필 일본 중국옆이라 더 비싸보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루땃치욘 작성시간26.05.30 근데 걍 비싼게 나음. 우리나라봐 인맞아도 되는 인간들이 죄다 맞잖아... 걍 비싼게 낫지ㅋㅋ 물론 건강적인부분에서 치료제로서 필요한 사람은 보험처리 해줘도 상관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밤바봉다리 작성시간26.05.30 2222 치료제면 상관없지만 일본만 봐도 기괴할정도로 많이 맞아서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니미니미니 작성시간26.05.30 33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댕댕견 작성시간26.05.30 4 불필요한 사람들이 맞잖아 나비약마냥 그나마 나비약보다 부작용 적어서 다행인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갸루딸배 작성시간26.05.30 너무비싸요ㅜ샤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꽁도리 작성시간26.05.30 해외구매도 막는게 맞지않나?? 저렇게 들여왔는데 중간에 오염되거나 해외에서 안에 뭘 집어넣어서 팔거나 할지 어떻게 알아. 막상 그런일 생겨서 사람 죽거나 아프면 우리나라 보험으로 사람 고쳐야하는데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1862 작성시간26.05.30 싸게팔지도않을거면 직구는왜막나 2-3개정도만 사와서 개인만쓰면되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냥맘이 작성시간26.05.30 가난한사람일수록 비만률이 높은데 그냥 싸게 팔아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kki 작성시간26.05.30 싸게 맞고 싶은 분들은 특허 끝나고 세일할때 맞으시면 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리루레로 작성시간26.06.16 비단 마운자로 말고도 한국만 가격 올려파는거 존나 많은데 머 한국 호구맞음 비싼가격으로 마케팅 하는게 제일 잘 팔리는 나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