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 와서 오해만 쌓고 돌아간 독일인들.jpg

작성자어쩔슈가없다|작성시간26.05.30|조회수109,052 목록 댓글 129

출처 : https://theqoo.net/2525164885




누르면 신호가 바뀌는 시각장애인 벨








IT 강국 코리아의 포켓와이파이 시스템






한국식 아침식사






번역은(는) 성공했다

우리가 손님이 아니라는것을 알아라







모로 가도 상수도로만 가면 된다






하일 싯다르타





묘지가 아무데나 있다고? 그럼 추모길일 것







여기 녹차 매운맛으로 세 잔 주세요






한국에서는 방에 들어가려면 신발을 벗으라 했지






길을 잘못 들었는데 3분이면 돌아갈 수 있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구크러스터사랑 | 작성시간 26.05.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인이 한명이라도 있었어야…
  • 작성자저당흰앙금 | 작성시간 26.06.01 하일 싯타르탙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앙버터크림치즈 | 작성시간 26.06.02 하일 싯타르타 개웃기넼ㅋㅋㅋㅌㅌ
  • 작성자strepsils | 작성시간 26.06.04 하일 싯다르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강훈장님 | 작성시간 26.06.05 아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