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이렇게살수는없써작성시간26.05.30
액체세제도 액체세제인데 세탁 할 때 “냉수”로만 빨래하면 세탁물에서 쉰내가 안 가셔.. 피 묻은 빨래감이 아닌 이상은 적정 온도에서 빨래 돌려야 사람 몸이 흘린 땀(피지 + 지방산 + 암모니아)가 녹아들고 하기 때문에 꼬오오옥 반드시 꼬오오옥 진짜 세탁기 돌릴 때 온수도 같이 틀어서 세탁 해 줘라
작성자담배피우는 호랑이작성시간26.05.30
건조기의 문제는 아닐 것 같은데..... 여름엔 습해서 세탁 잘못했을 때 자연건조 했을 때 냄새남. 베란다가 없거나 작은 원룸 투룸 이런 데는 실내 건조할 때 통풍이 안되니까 '세탁을 제대로 했어도' 냄새가 조금은 날 수 밖에 없고.. 세탁 끝나고 세탁기 내부 건조만 잘 해도 냄새 안 나더라 수건은 한 번씩 고온세탁하거나 모아서 삶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