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옷 쉰내 원인 액체세제도 한몫한다고 생각하는 달글

작성자작묘| 작성시간26.05.30| 조회수0| 댓글 6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치카포카치치 작성시간26.05.30 엥 건조기를 쓰는데… 쉰내가 난다구?
  • 답댓글 작성자 엿줄 게 있어 문의드렸습니다 작성시간26.05.30 건조기가 통 안에서 뜨거운 바람?으로 말리는거라 열었을 때 습기가 옷에 확 붙어... 그래서 건조기 돌리고도 잠깐 널어놨다가 팡팡 털어서 개는 게 좋아
  • 작성자 압구정현대 작성시간26.05.30 다들 화이트식초 써봐
  • 작성자 이렇게살수는없써 작성시간26.05.30 액체세제도 액체세제인데 세탁 할 때 “냉수”로만 빨래하면 세탁물에서 쉰내가 안 가셔.. 피 묻은 빨래감이 아닌 이상은 적정 온도에서 빨래 돌려야 사람 몸이 흘린 땀(피지 + 지방산 + 암모니아)가 녹아들고 하기 때문에 꼬오오옥 반드시 꼬오오옥 진짜 세탁기 돌릴 때 온수도 같이 틀어서 세탁 해 줘라
  • 답댓글 작성자 돈 워리 비 회피 작성시간26.05.30 22적정온도가 중요
  • 작성자 내 손 꽁꽁꽁 작성시간26.05.30 냄새나는 옷 걍 세제 없이 두세번만 돌리는것도 ㄱㅊ아 잔여세제 빠지는듯 온도 40도로
  • 작성자 돈 워리 비 회피 작성시간26.05.30 액체세제쓰는데 적정온도+ 헹굼 오래하기 해서 최대한 잔여세재뺌 그리고 나같경 쉰내날때는 섬유유연제가 문제였음…..
  • 작성자 먼저온미래 작성시간26.05.30 우리는 시트로 된거 쓰는데 그것도 편하더라. 액체보다 관리하기도 편하고 양조절도 쉽고
  • 작성자 한층유해진눈 작성시간26.05.30 난 말리는것도 한몫한다고 생각해.. 건조기 없으면 여름에 그냥 빨래널자마자 한시간정도 선풍기 빨래에 쐬주면 냄새 절대안나 (널자말자 물기많을때 바람쏴줘야함 ) 물을 머금고 있는 시간이 길수록 냄새 나는거라 ㅜ
  • 작성자 담배피우는 호랑이 작성시간26.05.30 건조기의 문제는 아닐 것 같은데.....
    여름엔 습해서 세탁 잘못했을 때 자연건조 했을 때 냄새남. 베란다가 없거나 작은 원룸 투룸 이런 데는 실내 건조할 때 통풍이 안되니까 '세탁을 제대로 했어도' 냄새가 조금은 날 수 밖에 없고..
    세탁 끝나고 세탁기 내부 건조만 잘 해도 냄새 안 나더라
    수건은 한 번씩 고온세탁하거나 모아서 삶으시길...
  • 작성자 제점수는요 작성시간26.05.30 댓들 다 똑띠들 지우지마 글
  • 작성자 괴팍필수. 작성시간26.05.30 난 건조기써서 쉰내는 안나는데 거품이 맨날 헴굼 10번해도 있어서 가루세제로 바꿈. 액체는 내가 조절 못해서 그러나 싶어서.. 캡슐세제도 정량이라 좋은데 빨래량이 항상 적어서 거품이 항상있더라고
  • 작성자 아자아자!! 화이팅팅 작성시간26.05.30 난 젤 큰 문제는 그래도 실내건조(그늘에서 말리기)같아..ㅜ 원룸, 지하 이런 작은 월세방이면 바삭바삭 잘마르기 힘드니까…
  • 작성자 창백한말 작성시간26.05.30 섬유향균제랑 향기부스터 씀
  • 작성자 울컥 작성시간26.05.30 세제는 무조건 실내건조 세제쓰고, 냄새나는 옷들은 다같이 탄산소다에 담궈서 빤다음에 햇빛 잘 드는 곳이나 제습기써서 바싹 말려봐 그리고 옷방이나 옷장 습한것도 냄새남
  • 작성자 놀래미우짤래미 작성시간26.05.30 세제를 권장양만큼만
  • 작성자 달을삼킨레오나 작성시간26.05.30 액체세제 넣는곳을 박박싯꺼!!
  • 작성자 코코아몽 작성시간26.05.30 건조기 쓰면 전혀 안 나는걸로 봐선 세제보단 말리는게 문제 같은디
  • 작성자 파이이팅 작성시간26.05.30 댓글들
    다들고마워,,,
  • 작성자 견물생심 작성시간26.05.30 탄산소다 써봐야겠당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