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참 허무한 달글 작성자드웨인통슨| 작성시간26.05.30|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도와쥬 작성시간26.05.30 난 무서워 그래서 상담까지받을 정도로 그치만 나아지지않음 그냥 이생각이 들면 잊으려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오꼬 작성시간26.05.30 주5일 또는 어떨때는 주6일 챗바퀴처럼 회사집회사집 반복하는데 취미생활,운동 시작할 힘이 없음 결국 집에 오면 하는것 밥먹고 씻고 잠들기전까지 휴대폰 보다가 잠들기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카 라이차 작성시간26.05.30 맞음 사실 좋아서 하는것도 있지만 그게 아닌경우도 있고... 그러면서 또 어떤날은 살아볼만하다 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싸이레놀 작성시간26.05.30 맞아 사실 사는게 부질없어.. 지나치게 무거울것도 없음 그냥 사는거여.. 이왕 사는거 즐겁기를 선택했음 매번 우울할때마다 다시 정신차리고 즐겁기로 선택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자는미쳤다 작성시간26.05.30 나 그냥 욕심을 버렸어 어떤 대단한 무언가를 이루려는것도, 인간으로써 대단한 생각이나 결실을 이루려는것도.. 그냥 시간의 흐름에 나를 던지고 흘러가는대로.. 뭐 사실 일종의 포기지만 마음은 편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른이하기시른어른이 작성시간26.05.30 저정도도 감사하고 살아야해.. 집에 누구 아픈순간 저것도 사치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덩이인데요 작성시간26.05.30 와..요즘의 나 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깡이 작성시간26.05.30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작성시간26.05.31 오..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디_ 작성시간26.06.05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