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슬픈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복날 구내식당.jpg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5.30| 조회수0| 댓글 5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딱히좋진않아 작성시간26.05.30 중소닭은 누가 굶겼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가세요나가시라고요 작성시간26.05.30 보통 전복도 하나씩은 넣어주던데 저건 고명도 없이 걍 생닭처럼 있네ㅠ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칵테일 사랑 작성시간26.05.30 닭 마운자로 맞았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슷후시 작성시간26.05.30 난 2가 더 좋아 점심시간 촉박해서 어차피 다 못 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전환수원만 작성시간26.05.30 ㅅㅂ 갱 ㄱ기네진짜아니 근데 중소에 구내식당이 있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에가고시펑 작성시간26.05.30 와비위상해 ㅠ 난 현타와서 못먹읗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익명_ 작성시간26.05.31 그래도 나오는게 어디야 난 내돈내산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류재관 작성시간26.05.31 납품업체 잠깐 나와보쇼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과파이귤 작성시간26.05.31 중소도 괜찮은데.. 저거는 납품업체 잘못 같아.. 복날시즌 맞춘다고 제대로 키우지도 않고 병아리 보낸거 같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use는무세 작성시간26.06.01 아ㅜ ㅅㅂ 존나 웃겨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둘리두 작성시간26.06.02 근데 마음가짐이 2가 더 날듯 1은 내가 일 안할것같음..ㅋㅋㅋㅋ그 머시기 헝그리정신 갉아먹어서 밥먹을 시간이 어딧어 남의집에서 일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앙아아아악 작성시간26.06.02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자세 미친 개웃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꾹딸국 작성시간26.06.02 닭이 ㅠㅠㅠㅠ닭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초간누름 작성시간26.06.03 우린 닭다리 하나 넣어줌.. 심지어 중소도 아님.. 하는짓은 중소인데 왜 중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댕처돌이 작성시간26.06.03 아래정도면 그냥 닭가슴살만 넣어줘도 감사할듯ㅠ 무사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쉬를갈기지마세요 작성시간26.06.04 복날 챙겨주는 회사 다니는지부터 물어보셔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