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돈도없으니신경꺼야지
https://www.threads.com/@k_sji/post/DYTdaO4Ca34
이 레시피로 다들 해먹는듯
다이어트 버전도 있음
김밥 말아버린 사람도 있음
봄동비빔밥처럼 다들 커스텀해서 먹는중
존맛이라고 함
지금이 제철이니 지금 먹는걸 추천
다음검색
댓글 64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5.31 아 안돼... 내 마늘쫑..... 품절대란 일어나면 안되는데...
-
작성시간 26.05.31 창잉터우같은데
-
작성시간 26.05.31 제철음식 유행타는거 좋다 ㅎㅎ
-
작성시간 26.06.01 개맛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