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태양 무대 개 넓게 쓰네;;;;;;;;;;;;;;;;;;;

작성자로미오와줄리안|작성시간26.05.30|조회수54,823 목록 댓글 56

출처: 여성시대 로미오와줄리안
 
 
 
백만년만에 뮤뱅 나온 태양
(뮤뱅 마지막 출연이 2015년도인듯?)
 
 

 
 
시작부터 KBS 로고 박힌
태양광판 앞에서 시작함;;;
 
태양과 태양광판이라?ㄷㄷ
 
 

 
그러더니 마트 카트타고
KBS에 들어옴
 
 
이건 방송국용 소품이라
어른이 타도 되나봄
 
 
 

 
그러더니
일박이일 오프닝 장소로 익숙한
계단을 노래 갈기며 우다다 올라감
 
 

 
 
하지만 곧 댄서들에게
질질 끌려가더니
 
도착한 곳은
 
 
 
 

 
?
 
 

 
 
??
 
 

 
 
9시 뉴스 스튜디오;;
 
 

 
 
옥상 헬기 착륙장도
들려주고
 
 
 
 

 
뮤뱅 유명 포토 스팟
계단에서도 노래 갈김
 
 

 
 
나 이 연결통로도 일박이일에서
많이봐서 익숙하잖아;
 
 
그리고 끝판왕으로
 
 

 
존나 야외 무대에 팬들
환호 받으며 입장
 
 

 
물줄기도 사정없이 뿌림
 
 비온거랍니다
공짜 살수차 효과 개이득


 
왼쪽 자세히 보면 KBS 로고
박힌 건물있음
KBS 앞에 만든 야외 무대인 것임
 
 
 
 

 
 
뮤뱅 혼자 쓰는 중
 
 
 
 
 
 

 
자본주의 맛 쏘 테이스티
 
 
 

 
 
이상 백만년만에 뮤직뱅크에
나온 태양이였습니다
 
 
https://youtu.be/jrIyVUDqk_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적당히할생각 | 작성시간 26.05.31 난 2세대라 그런가 너무 좋아서 연속으로 세번이나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아는데다! 아는데다!! 이러면서봄
  • 작성자작은 방 | 작성시간 26.05.31 ㅋㅋㅋㅋㅋㅋ아나 일박이일 ㅌㅋㅋㅋ
  • 작성자적국지치워 | 작성시간 26.05.31 아 사족 종나웃겨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알렉스보즈 | 작성시간 26.05.31 뽕을 뽑네 아주
  • 작성자무늬몬스터 | 작성시간 26.05.31 앜ㅋㅋㅋㅋ개웃겨 뭔가 낭만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