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대격변 이후 직시들 근황.. 작성자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 작성시간26.05.30|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소흑전기 작성시간26.05.30 곧 ai 사용료가 올라서 인간을 고용하게 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장없는 브로콜리 작성시간26.05.30 전체적으로 업무 품질 하향화 되는거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낫파운드404 작성시간26.05.30 죽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일이주말이면 작성시간26.05.30 각 직업의 전문성 개무시하고 모든 사원들을 개잡부로 만들어버리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으으으으으으으으 작성시간26.05.30 나는 약간 요즘 공부는 하는데 재미있어 ㅋ 조금 책을 보고 곱씹는달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부바이 작성시간26.05.30 3d 디자이너인데 아직은 내가 ai보다 잘함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중 작성시간26.05.30 진심 뒤져나가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나디가나디골든오오오 작성시간26.05.30 개무서워 엔지니어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찮다 작성시간26.05.30 하 ... 뭐 먹고 살아야하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륜스님 작성시간26.05.30 솔직히 ai다루는거 좋아하고 잘하는 직원이 피똥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매멀리스트 작성시간26.05.30 나네시발 이와중에무임승차팀원도 있어서 개빡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슝피슝 작성시간26.05.30 ㄹㅇ클로드로 다 프로그램화하니까 걍 예전에 주니어급2+시니어급1 이렇게 할 업무 걍 시니어 1명이 다 함게다가 프로그램 알림은 24시간와서 계속 확인하게 눈치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 야구 작성시간26.05.31 Ai 사용료가 더 비싸질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