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시 느끼는거지만... 다이어트는 진짜 제일 잘지켜야되는게

작성자콘수프|작성시간26.05.30|조회수8,167 목록 댓글 8

잠 잘자는거
10시~2시 사이에 잠들어야하고(어지간하면 12시안에)
7시간도 아님 8시간 정도는 자야됨

여자는 못해도 8시간은 자랬어 호르몬 때문에
잠만 많이자도 살 쭉쭉빠짐

공복 고강도 운동 식단 이런거했을때
식욕만 높아져서
치팅은 폭식이되고
운동하고 일도 힘드니까 대사량 박살나고
식욕은 하이해지고 그랬는데

지금 몸도 덜 힘들고 운동도 걷기나 필테 요가 이런정도만 하고
잠 많이자니까 손도 따뜻해지고
뭔가 대사도 회복된 느낌
결정적으로 뭐가 막 먹고싶고 이런게 없어짐

잠 푹 잘자고
고강도 운동 안하고 (중요)
이것만 해도 스위치온 이런거 할 필요없이
대사 돌아오는 느낌
잠 최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라카스 | 작성시간 26.05.30 나는 남는게 시간인데 잠을 왤케 못잘까... 5~6시간만 자면 깨버려
  • 작성자나좀내비둬 | 작성시간 26.05.30 저녁을 그러면 몇시에먹어..?
  • 작성자말 티 즈 | 작성시간 26.05.30 ㅁㅈㅁㅈ 무조건 자야돼
  • 작성자그래서 말인데 | 작성시간 26.05.30 오래자고싶은데 깨... 옛날엔 업어가도 몰랐는데 이 회사 다니고부터 이럼
  • 작성자98264 | 작성시간 26.05.31 맞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