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수영 1년 하면서 느낀 가장 큰 단점은 머릿결이랑 손톱이 너무 안 좋아지는 거라고 생각했는데.twt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5.30|조회수39,444 목록 댓글 81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941926?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뀨꿐깍깤 | 작성시간 26.05.31 허리디스크 심해짐 ㅜ 접영 ㅜㅜ
  • 작성자보기절 테리어 | 작성시간 26.05.31 난 수영장 수질이 안좋으니까 갈 때마다 복통 생기고 비염 심해져서 그만뒀어..
  • 작성자김꾸뿌 | 작성시간 26.05.31 어깨 넓어질까봐 수영 시작안한다는거랑 똑같음...그냥 저냥 취미반은 다 괜찮으세요...그리고 머릿결이랑 수영장냄새는 염소빼는 전용 샴푸 쓰면됨!!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5.31 난 피부가 다 일어나서 못 다녔는데 ㅠㅠ
  • 작성자라라랄라라랄랄 | 작성시간 26.06.09 ㄹㅇ머릿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