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디즈니 노래 써서 반응 좋은 <멋진신세계> 7화 엔딩 작성자nero|작성시간26.05.30|조회수13,096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wonflix_/status/2060383572113166511?s=46X의 𝑾𝒐𝒏님(@wonflix_)드라마에서 저작권계 끝판왕이라는 디즈니 노래를 쓸 결심을 했다는건 드라마 장사가 아니라 “작품”을 만들겠다는거잖아..x.com 이 엔딩 전에 나온 오르골 장면도 너무 이쁨..누르면 이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당소소 | 작성시간 26.05.31 ㅠㅠㅠ나 지금 이장면보거 이 글 찾아옴....ㅠ좋다ㅠ 작성자귀찮다세상아 | 작성시간 26.06.01 저장면 개 몽글몽글해짐 진짜;; 미쳐 작성자즐겨인생어차피끝나 | 작성시간 26.06.01 현실 갈색강아지아니고 전생 강아지 하얀색인거까지 오열ㅠㅠㅠㅠㅠㅠㅠ 답댓글 작성자배고픈랫서팬더 | 작성시간 26.06.01 왜? 색은 무슨 의미인데?아 저 오르골에? 작성자배고픈랫서팬더 | 작성시간 26.06.01 너무좋더라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