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삼성전자 하이닉스 주주들 레버리지 출시되고 샀다vs안 샀다

작성자주식으로돈두배불려|작성시간26.05.30|조회수23,197 목록 댓글 171

출처: 여성시대 주식으로돈두배벌려



5.27 처음 출시된 삼전 하닉 2배 레버리지

기존 주주들
샀다 vs 안 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할 | 작성시간 26.05.31 전업이면 삿을것같은데..
  • 작성자wwwork | 작성시간 26.05.31 삼 ㅋㅋ
  • 작성자꽃향기 맡기 공짜 | 작성시간 26.05.31 삳더요...
  • 작성자lemonasta | 작성시간 26.05.31 안삼
  • 작성자빙각의 일산 | 작성시간 26.06.01 샀엌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