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주식해서 100만원으로 8천만원 벌었다는 07년생 아이돌

작성자다이쟤|작성시간26.05.31|조회수79,250 목록 댓글 78

출처: https://x.com/gaemi0320/status/2060713723539685529/video/1?s=46

보이즈플래닛 서바출신 제로베이스원 한유진 지금은 앤더블이라는 그룹

제베원 정산도 꽤돼서 지금은 더 벌었을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ddddfghh | 작성시간 26.05.31 다음 종목 찍어주라 버블 구독할게
  • 작성자무슈수 | 작성시간 26.05.31 ㅈㄴ부럽다
  • 작성자므아라탕탕 | 작성시간 26.05.31 누나다
  • 작성자에어하우스 | 작성시간 26.06.01 헐 얘 상큼했던거 같은데 못알아볼뻔했어ㄷㄷㄷ 뭐지 더워졌네
  • 작성자저당흰앙금 | 작성시간 26.06.02 저런 부모님을 둿다는게 부럽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