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애굣살 강조 메이크업+케이뷰티를 해본 외국인들.jpg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5.31|조회수155,851 목록 댓글 191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3244429

 

 

 

 

 

참고로 서양에선 저 개념이 희미하다보니

aegyo sal 고대로 부르는듯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러를그러새여 | 작성시간 26.06.01 ㄱㅇㅇ
  • 작성자열두시십분 | 작성시간 26.06.01 angyo sal 이러네ㅋㅋㅋㅋ신기타
  • 작성자2026년인플루언서성공12 | 작성시간 26.06.01 잘어울려
  • 작성자댕댕처돌이 | 작성시간 26.06.03 뭐가됐든 부정적인거 아니면 K문화 다 흥해라
  • 작성자단종안아 | 작성시간 26.06.04 잘어울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