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애굣살 강조 메이크업+케이뷰티를 해본 외국인들.jpg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5.31|조회수155,828 목록 댓글 19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3244429 참고로 서양에선 저 개념이 희미하다보니 aegyo sal 고대로 부르는듯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러를그러새여 | 작성시간 26.06.01 ㄱㅇㅇ 작성자열두시십분 | 작성시간 26.06.01 angyo sal 이러네ㅋㅋㅋㅋ신기타 작성자2026년인플루언서성공12 | 작성시간 26.06.01 잘어울려 작성자댕댕처돌이 | 작성시간 26.06.03 뭐가됐든 부정적인거 아니면 K문화 다 흥해라 작성자단종안아 | 작성시간 26.06.04 잘어울린다 댓글 전체보기